본문 바로가기


생활속으로

UEFA 챔피언스리그 역대 우승팀

by 키중L 2013. 12. 19.
 
 

목차

     

    UEFA 챔피언스리그 역대 우승팀


    현재 2013~2014 챔스가 진행중입니다.

    이제 2월부터 16강이 시작되는데요~~

    이때쯤 되면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역대 어느팀이 우승을 했냐가 다시금 궁금해집니다.

    알고 있어도 다시 한번 쫙~ 보고 싶은 그런 기분...

    챔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~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가장 최근에는 뮌헨이 같은 분데스리가의 도르트문트를 이기고

    우승을 차지했다.

     

    그리고 2011년 첼시가 우승했을때가 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다.

    드록바.. 아... 그 해딩골~!!

    진짜... 대박이었다.

     

    그리고 박지성이 뛰었던 바르셀로나 전...

    루니가 바로 동점골을 만들었지만,

    결국에는 지고 말았다.

     

    그때의 바르셀로나는 뭐.. 거의 뭐... 후..

    지금의 느낌과는 많이 다른 최강팀이었기에...

    많은 아쉬움은 남지 않았었다.

     

    암튼... 이렇게 쭉 보니~~~~

    명승부였던 몇몇 경기들이 눈에 아른거린다.

     

    그리고.. 그 빗속에서 펼쳐졌던

    맨유와 첼시~~~~

     

    아... 진짜 그경기도 대박이었다.

     

    챔피언스리그 역대 우승팀들은 모두 기억에 남을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