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
보고듣고

뉴스 방송사고 모음 내 기준으로 2개만!

by 키중L 2014. 1. 6.
 
 

목차

     

    뉴스 방송사고 모음

     

     

    진짜...

    무지 유명한 방송사고다...

    ㅎㅎㅎㅎ

    진짜 생각나서 볼때마다 웃긴다.

    ㅋㅋㅋㅋㅋㅋ

    그 유명한 파리 사건..

    그리고 웃음을 못참아서 둘이 그냥... 후....

    저 상황이 얼마나 힘들것인가....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내가 가장 웃겨하는 이 유명한 영상...

    진짜... 미추어버린다.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아... 2주자~~~~~

    환장한다 진짜...!!!!

     

    마지막에 결국엔 못참고 여성앵커 빵~~~~ 터짐~~!!